Sabtu, 15 Maret 2014

Reflection

Diposting oleh mongyimongyi di 10.14
제목 : 그림자

카테고리 : 매일


ㅎ ㅇ....



LAB에서 바쁘지 않는데 사진을 찍었어요...
 실에 창문에서 그림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누구죠?
궁금해요?
나도....
머리만 보이는군요....
머리가 작은 보였어요...

그 사람은 컴퓨터앞에서 보던 바쁘네요...
진짜 집중은것같아요...
뭐하는고있었어요, 아저씨?
도와 줄까요?
하..하..하...

아저씨, 일기 빨리로 끝났으면좋겠어요...
바로 집에 갔다가 잠들었어요...
잔업지말고 쉬하는거 필요하고 운동을 했어요...
건강한 해야 되는지...
건강은 너무 너무 종요한은데....
맞죠?
그래서....  
건강 주십시요...아저씨....



투리드, 2014년 3월 15일
장 이
 


0 komentar:

Posting Komentar

sedikit coretan darimu sangat berarti untukku menjadi lebih baik lagi. apapun itu tumpahkanlah isi pikiranmu tentang tulisan ini, terimakasih

 

mongyimongyi !!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 Gift Id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