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Februari 2014

happy brithday mongyimongyi

Diposting oleh mongyimongyi di 11.03
제목 : 2년

카테고리  :매일


ㅎ ㅇ
- 초대장-




파티 타임...
파티 뭐예요?...

집에서 여동생과 함께 파티하려고 할거예요...
하지만 새해를 끝네요...
어떡하지??

아...
걱정하지마세요...
우리 브로그기떼문에 2월에 생일이예요...
2012년는 만들었어요...
2살거든요..
생일 축하해요 멍이....

처음으로 우리 친구 말했던 내 포스팅은 너무 럼버그 사투리를 했었어요...
언제라도 포스팅은 썼으면 진짜  럼버그 사투리했는지..
맞거나 믿거나...

다음에 저는 인도네시아 사투기길래 배우기로 했어요...
너무힘들지만 열심히 할게요...
아프로 좋은 포스팅은 썼으면좋겠어요...
화이팅!!

요즘..
정준영 브로그에서 브로그의 내 포스팅은 인스피레이션 줬어요...
언제 나는 정준영 브로그의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여행하고 음식 만들어하고 음악하고 매일하고  있었어요...
다 멋있도라고요... 

그남자는정말 특이있는데...
그래서  좋아해요...

우리 브로그는 단점을 많은데요...
여러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함니당...

한번더 생일 축하해요 멍이...
사람들이한테 이 브로그를 유익한 줄겄으면좋겠어요.. 



투리드, 2014년 2월 01일
장 이






 



 



0 komentar:

Posting Komentar

sedikit coretan darimu sangat berarti untukku menjadi lebih baik lagi. apapun itu tumpahkanlah isi pikiranmu tentang tulisan ini, terimakasih

 

mongyimongyi !!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 Gift Id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