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15 April 2014

Malimbu 2

Diposting oleh mongyimongyi di 12.28
titel : malimbu 2

kategory : simply journey


안녕하세요~용~

이별 여행는 했습니다~당~
일요일에 "malimbu"해변에서 갔어요...
 여기 길이 진짜 힘들거든요..


 꾸불꾸불 한 길군요...
 이길은 너무 위험했는데요...
조심하세요...!!!


마타람부터 "malimbu"까지 한시간 삼십분이 걸리다...
너무 피곤했지만 멋있네요~


"malimbu"는 잠시동안 머물고 싶었어요....
"nipah"러 갈거예요..



 아룸답다~!!!
세"gili"는 보이잖아요~
"gili air"이랑"gili meno"랑 "gili terawangan"을 가고 싶다...


 바다는 덩산을 주변지역있어요...
진짜 자연의입니다~


바람결이 야자수 잎을 흔들었어요...
ㅇ~ㅇ~ㅇ
여기는 "MBC 결훈했어요 프 러그람"에 "은정과장우 부부"을 찍었거든요..


야자를 좋아해요~^^


ㅋ ㅋ ㅋ....
이 아저씨는 한가하게 쉬다....
포즈는 귀여운것같아요...
ㅎ ㅎ ㅎ...


 ;;;;;
저는 여행자을 만났군요~
어디에서 나라 왔는데요?
^0^

***

여행은 재미있더라고요...
나중에...
"gili terawangan"에 갔으면좋겠어요~
^^



투리드, 2014년 4월 15일
장이









0 komentar:

Posting Komentar

sedikit coretan darimu sangat berarti untukku menjadi lebih baik lagi. apapun itu tumpahkanlah isi pikiranmu tentang tulisan ini, terimakasih

 

mongyimongyi !!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 Gift Idea